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유어 아너 1회

프롬프트제인 2024. 8. 13. 14:25

목차



    반응형

    드라마 "유어 아너"는 법정과 범죄의 경계를 넘나드는 긴박한 스토리와 뛰어난 배우들의 열연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이 드라마는 아들의 살인을 은폐하려는 판사와 아들의 살인범을 쫓는 범죄 조직 보스의 대립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과 긴장감을 선사합니다. 특히, 손현주와 김명민 같은 베테랑 배우들의 연기 대결은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여줍니다. "유어 아너"는 총 10부작으로 진행되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ENA 채널에서 방송됩니다.

     

     

     

    '유어 아너' 김명민 배우

     

     

     

     

     

     

     

     

     

    1회 줄거리 

    첫 회부터 긴박한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앞으로의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가 됩니다. 드라마 "유어 아너"의 첫 회에서는 판사 송판호(손현주 분)가 아들을 지키기 위해 정의를 등지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송판호의 아들 송호영(김도훈 분)은 한순간의 사고로 살인자가 되고, 송판호는 처음에는 아들을 자수시키려 하지만, 사망자가 우원그룹 회장의 둘째 아들 김상현(신예찬 분) 임을 알게 되자 태도를 바꿉니다. 송판호는 아들의 사고 당일 타임라인을 따라 증거를 인멸하며 진실을 은폐하려 합니다.

     

     

     

    송판호는 2년 전 아내 조은혜와 사별을 한 후에 아들 송호영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엄마의 기일을 맞이하여 아들 송호영은 엄마 조은혜의 유골이 모셔져 있는 납골당을 방문했다가 돌아오는 길에 오토바이를 타고 달리던 김상현을 정면으로 들이받습니다. 송호영은 119에 전화를 걸었지만 지병인 천식으로 호흡 곤란이 오는 바람에 제대로 말을 할 수 없었고, 호흡기를 찾으러 자신의 차로 돌아왔다가 아빠와의 통화가 안되면서 그대로 도주합니다. 

     

     

     

     

     

     

     

     

    부재중 걸려온 여러 통의 아들 전화에 불안감이 엄습하고.... 송판호는 곧장 집으로 향합니다. 집에서 피투성이가 된 상태로 거실에 앉아있는 아들을 발견하고 놀랍니다. 경찰서에 자수를 시키기 위해 아들을 데리고 갔다가 뉴스에서 우원그룹 회장 김강헌의 아들이 피해자라는 방송을 보고, 겁이 난 송판호는 아들의 목숨을 살리기 위해 차량에 남아있는 흔적을 제거하고, 부서진 차량도 수리합니다. 또한, 자신의 친구인 국회의원 전이화에게 문제의 자동차를 처리할 것을 부탁합니다. 

     

     

     

     

     

     

     

     

     

     

     

    한편, 교도소에 수감 중이던 김강헌(김명민 분)은 폭행 사주, 입찰 담합, 주가 조작 혐의로 3년형을 받은 후 2년 8개월째 수감되어 있습니다. 그는 우원파를 우원 그룹으로 바꾸어 놓았을 뿐만 아니라, 우원시를 만든 인물로 교도소에서조차 무소불위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어 아너 원작

    드라마 유어 아너는 2024년 8월 12일부터 ENA에서 방영되는 법정, 범죄, 스릴러 장르의 작품입니다. 이 드라마는 존경받는 판사 송판호가 아들의 뺑소니 사고를 은폐하려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이야

    rizzup8.syloves98.com

     

     

     

     

     

    김강헌은 아들의 죽음 소식을 듣고 본인의 석방을 지시하며 아들을 위한 복수를 다짐합니다. 아들 김상현의 시신을 확인한 김강헌은 병원으로 옮겼더라면 살 수 있었다는 사실에 분노하며, 사고 당시 119 신고 통화 내용을 듣고 오열합니다. 장례식장에서 아들 김상혁에게 김강헌은 미국으로 돌아갈 것을 권유하지만, 김상현은 본인이 범인을 잡을 것을 공식화하고, 부두파의 보스 조미연을 찾아가 김상현을 죽인 범인을 잡아오지 않으면 부두파를 전멸시킬 것이라 엄포를 놓습니다. 

     

     

    김강헌은 아들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알아내기 위해 노력하며, 송판호와의 대립이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유어 아너 원작

    드라마 유어 아너는 2024년 8월 12일부터 ENA에서 방영되는 법정, 범죄, 스릴러 장르의 작품입니다. 이 드라마는 존경받는 판사 송판호가 아들의 뺑소니 사고를 은폐하려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이야

    rizzup8.syloves98.com

     

     

     

     

    전문가 평가

     

     

    이 드라마는 첫 회부터 긴박한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앞으로의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가 됩니다!   드라마 "유어 아너"의 첫 회 시청률은 1.736%로 다소 낮은 편이었습니다. 이는 같은 시간대에 방영된 다른 드라마에 비해 아쉬운 성적이지만,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가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전문가 평가 전문가들은 "유어 아너"의 배우들, 특히 손현주와 김명민의 연기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습니다. 두 배우의 연기 호흡이 뛰어나며,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몰입감 있는 연출이 돋보인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또한, 원작인 이스라엘 드라마 "크보도"를 잘 리메이크했다는 평가도 있었습니다.

     

    일반인 평가 일반 시청자들은 드라마의 어두운 분위기와 긴박한 전개에 대해 호불호가 갈리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일부 시청자들은 드라마의 빠른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지만, 다른 시청자들은 다소 무거운 주제와 어두운 분위기에 대해 부담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후기 리뷰 후기 리뷰에서는 드라마의 첫 회가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특히, 손현주와 김명민의 연기 대결이 인상적이었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일부 리뷰에서는 시청률이 아쉬웠다는 점과 함께, 드라마의 어두운 분위기가 일부 시청자들에게는 부담스러울 수 있다는 점이 지적되었습니다. 드라마 "유어 아너"는 앞으로의 전개에 따라 시청자들의 반응이 어떻게 변할지 기대가 됩니다. 

     

     

     

     

     

     

     

     

     

    다른 드라마와 차별화 

     

     

    드라마 "유어 아너"는 몇 가지 독특한 점에서 다른 드라마와 차별화됩니다: 신선한 설정 "유어 아너"는 아들의 살인을 은폐하려는 판사와 아들의 살인범을 쫓는 범죄 조직 보스의 대립을 중심으로 한 독특한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설정은 기존의 법정 드라마나 범죄 드라마와는 다른 신선한 접근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배우진 손현주와 김명민 같은 베테랑 배우들이 주연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입니다. 두 배우의 연기 대결은 드라마의 긴장감을 한층 더 높여줍니다. 

     

    명품 제작진 표민수 감독이 크리에이터로 참여하고, 유종선 감독이 연출을 맡아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김재환 작가의 밀도 높은 대본도 드라마의 강점 중 하나입니다.

     

    부성애의 대치 드라마는 두 아버지의 부성애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전개합니다. 이는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며, 부성애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합니다. 원작의 성공 "유어 아너"는 이스라엘 드라마 "크보도"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미국에서도 리메이크된 바 있습니다. 이는 이미 검증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하고 있어, 드라마의 신뢰성을 높입니다. 이러한 요소들이 "유어 아너"를 다른 드라마와 차별화시키며,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반응형